2014년 5월 28일 수요일

대전 중구 은행동 푸드카페

푸드카페


이번에 쓸 곳은 으능정이 문화의광장에 있는 푸드카페입니다.

이 푸드카페에 들어갔을땐 여느 고기뷔페와 비슷하게 사람들이 많았었고 , 
몇몇보다 약간 수가 적은 찬과 고기들이 제 눈 앞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곳에는 마늘소스였나? 처음보는 소스가 있었고 친구들이랑 뒤늦게 합류한 전 친구가 고기를 구워놓은걸 집어서 먹는데 저보고 하는말이 소스 가져와서 찍어보란 말이였습니다.
그 소스에 고기를 한점 찍어먹는데 처음에는 순간적으로 목이 막힐만큼 소스가 강렬했지만 점차 먹어가면서 적응된듯 꽤나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여긴 소스 때문에 자주 오고싶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