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왕짱셀빠 』
저번에 올렸던 쎌빠에 이어서 이번엔 으능정이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킹왕짱셀빠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번에 쓰는 킹왕짱셀빠에 처음 들어갔을땐 저번에 포스팅한 쎌빠와는 다르게
사람이 별로 없다는것과 가게 인테리어부터 눈에 들어왔습니다.
쎌빠가 체인점 느낌이 난다고 하면 킹왕짱셀빠는 체인점보단 자영업하는 가게
같은 느낌이 났습니다.
저번 쎌빠에선 음료수가 무제한 리필이였지만 파절임이 없다고 언급했는데
이번 가게에선 음료수를 돈을 내고 사는 대신 파절임이 무제한이였고
고기를 먹는데 테이블과 쇼파가 오목조목 붙어있어서 꽤나 이동이 불편했고
음식을 집는곳으로 가면 이제껏 가봤던 고기뷔페보다 줄어든 고기양과 찬들이 보였습니다.
주관적인 평점을 내리자면 10점 만점에 6점정도 되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